"
"
home   >   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 질문 FAQ

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주세요. 최대한 빠른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문의사항에 대한 답변은 [ 마이쇼핑>나의 질문과 답변 ]에서 확인이 가능하고, 고객님의 이메일을 통해서도 보내드립니다.

Q
구매 취소했는데, 카드사에서는 취소가 확인되지 않았어요
Q
화장품을 개봉했는데 교환이 가능한가요?
Q
반품이나 교환이 가능한가요?
Q
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
Q
휴일에는 주문과 배송은 어떻게 하나요?
Q
배송비와 택배업체는 어떻게 되나요?
Q
현재 해외에 거주하고 있습니다. 해외 배송도 가능한가요?
Q
상품을 아직 받지 못했는데, 주문내역/배송조회에는 '배송완료'로 되어있습니다
Q
배송조회에서 각각의 주문상태는 어떤 의미인가요?
Q
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?
답변에 만족하셨나요?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! 관리자에게 문의하기
이용약관 / 개인정보취급방침 / 공지사항 / Q&A / FAQ / 제휴 및 입점문의 /

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 (대륭테크노타운12차) / 사업자등록번호 : 264-81-02504

통신판매업신고 금천-1180호 / 개인정보 보호 관리자 : 최성훈 / 대표자명 : 김덕구 / 상호명 : (주)더트루메틱

전화번호 : 1661-8470 / 팩스번호 : 02-811-3585 / 문의 : webmaster@atrue.co.kr


Copyright ⓒ 에이트루 All rights reserved

고객센터

1661-8470

오전 9시 ~ 오후 6시

[토,일,공휴일 휴무]